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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사여행

자전거의 역사와 현대 자전거

by SHM 2023. 3. 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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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전거의 발명은 종종 독일의 발명가인 카를 폰 드라이스(Baron Karl von Drais)가 1817년에 이륜차를 발명한 것으로 여겨집니다. "런닝 머신" 또는 "드레이진"으로 알려진 그의 발명품은 현대 자전거의 선구자였으며, 나무 프레임, 두 개의 바퀴, 조종을 위한 핸들을 특징으로 했습니다.

드라이스의 "드레이진"은 페달이 없었고, 타는 사람들은 안장에 앉은 채로 발로 땅을 밀어내면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. 이 초기 버전의 자전거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걷는 것보다 더 빠르고 더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게 해주었고, 유럽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.

드라이스의 발명품은 다른 발명가들에게 그의 디자인을 개선하도록 영감을 주었고, 향후 수십 년 동안 자전거의 다양한 버전이 등장했습니다. 1861년에 피에르 미쇼(Pierre Michaux)라는 프랑스 대장장이가 자전거에 페달을 추가하여 최초의 "페달 구동"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. "벨로시페드"로 알려진 이 발명품은 철제 바퀴와 페달을 앞바퀴 허브에 직접 부착했습니다.

최초의 자전거 발명가인 "카를 폰 드라이스"(좌)와 그의 발명품 "드레이진"<출처:위키피디아>


그러나 벨로시페드는 무겁고 타기 어려웠고, 더 큰 나무 바퀴가 달린 더 편안한 승차감이 있는 자전거인 "본셰이커"로 빠르게 대체되었습니다. 본쉐이커의 뒤를 이어 큰 앞바퀴와 작은 뒷바퀴가 달린 "페니 파딩(penny-farthing)" 자전거가 등장했는데, 이 자전거는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었지만 타기도 어려웠고 위험했습니다.

1800년대 후반에 체인으로 구동되는 뒷바퀴와 더 작은 앞바퀴가 특징인 안전 자전거가 발명되었습니다. 이 디자인은 자전거를 보다 안정적이고 쉽게 탈 수 있게 했으며 가장 인기 있는 자전거 스타일이 되었습니다.

자전거의 개발은 점진적인 과정으로 다양한 발명가와 디자이너가 수십 년에 걸쳐 자전거의 진화에 기여했습니다. 카를 폰 드라이스의 "런닝 머신" 또는 "드레이진"은 최초의 자전거로 여겨지지만 실제로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현대식 자전거로 이어진 오랜 혁신의 첫 단계에 불과했습니다.

현대의 자전거는 목적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발되었다.<출처:게티이미지>

현대에는 다양한 유형의 자전거가 있으며 각각 특정 목적과 라이딩 스타일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.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자전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로드 바이크: 로드 바이크는 포장 도로 주행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경주 및 지구력 주행에 인기가 있습니다. 좁은 타이어, 드롭 핸들바, 효율적인 페달링을 위한 단단한 프레임으로 가볍고 가볍습니다. 로드 바이크는 레이싱 바이크, 엔듀런스 바이크, 투어링 바이크 등 다양한 범주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.

2. 산악 자전거: 산악 자전거는 오프로드 라이딩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트레일 라이딩, 산악 자전거 및 기타 야외 활동에 인기가 있습니다. 넓고 울퉁불퉁한 타이어,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시스템, 내구성을 위한 견고한 프레임이 있습니다. 산악 자전거는 크로스 컨트리 자전거, 트레일 자전거 및 내리막 자전거와 같은 범주로 더 나눌 수 있습니다.

3. 하이브리드 자전거: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도로와 산악 자전거의 조합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편안하게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그들은 로드 바이크보다 더 똑바른 라이딩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로드 바이크보다 타이어가 더 넓지만 산악 바이크보다 좁으며 종종 서스펜션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.

4. 도시 자전거: 통근자 자전거 또는 도시 자전거라고도 하는 도시 자전거는 도시 환경에서 주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그들은 종종 펜더, 랙 및 조명과 같은 기능과 함께 제공되며 가시성과 편안함을 위해 더 똑바로 세운 자세를 취합니다.

5. 접이식 자전거: 접이식 자전거는 쉽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접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작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도심에 사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.

5. 전기 자전거: 전기 자전거 또는 e-바이크는 페달링을 돕기 위해 모터와 배터리가 함께 제공되는 자전거입니다. 도로 자전거, 산악 자전거 또는 도시 자전거로 설계할 수 있으며 통근자 및 더 쉬운 승차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.

6. BMX 자전거: BMX 자전거는 소형 프레임, 20인치 휠 및 단일 속도 구동계로 프리스타일 및 스턴트 라이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BMX 대회에서 젊은 라이더에게 인기가 있습니다.

현대에는 다양한 유형의 자전거가 있으며 각각 특정 목적과 라이딩 스타일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. 로드 바이크, 산악 자전거 또는 그 중간의 어떤 것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여러분을 위한 모든 자전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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